[사진] 쥐 때문에 집이 이렇게

안지은 2011. 12. 2. 10: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앙일보 안지은]

쥐 한 마리 때문에 월셋집을 날린 사람이 있다고 영국의 더 선이 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영국 북서부 맨체스터 주 로치데일에 사는 부인 페이는 지난 4월 쥐를 발견하고 경악했다. 쥐에 대한 공포심을 갖고 있던 부인은 곧바로 남편에게 쥐를 퇴치해 줄 것을 부탁했다.

전직 군인이었고 성질이 급한 남편은 쥐를 잡기 위해 행동에 나섰다. 쥐를 잡겠다고 해머를 들고 나타난 남편은 급기야 콘크리트 구조물을 박살내고 만다. 쥐 잡기를 포기하지 않는 남편은 그 후로도 벽난로를 뜯어내거나 바닥을 드러내는 등 온 집안을 뒤집어 난장판을 만들고 말았다.

이런 노력에도 불구 하고 남편은 쥐 꼬리도 보지 못했고 손에 잡힌 것은 부서진 집 수리비 영수증이었다고 외신은 전한다.

월세로 살고 있던 이 부부는 5500파운드(약 9백만 원)의 재산피해를 냈다. 결국 법원은 남편에게 피해금액을 보상하라는 판결과 함께 3개월의 실형을 선고했다.[출처=영국 더 선]

안지은 리포터

▶기자 블로그 http://blog.joinsmsn.com/center/v2010/power_reporter.asp

총상입은 시민군, 헌혈하는 여성들, 수십구 시체…

"강호동, 고교때 日야쿠자-국내 조폭 회합에 참석"

"안철수, 법륜의 신당 제안에 대답 미루다가…"

박근혜 "안주하다 안철수에 추월? 실상은…"

남편에 불륜 들킨 40대 여성, 자책감에 한강서…

"출장 간 사이 결혼하다니" 변심 애인에 불 붙이려…

쥐보다 큰 '수퍼 곱등이' 발견…"당근도 먹어 치워"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