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도마뱀 커플 '포착'..대낮에 길거리에서 무슨 일을?

2011. 11. 1. 14: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대낮에 뜨거운 애정행각을 벌이고 있는 도마뱀 커플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뜨거운 도마뱀 커플 사진은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를 거쳐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와 블로그, 카페 등지를 통해 급속도로 퍼지고 있다.

사진 속 도마뱀 두 마리는 길가로 보이는 곳에서 상대를 서로 껴안아 흡사 사람과 비슷한 느낌이다. 특히 앞발로 서로의 몸을 지긋이 감싸 안고 있어 애틋한 느낌마저 들게 한다.

뜨거운 도마뱀 커플 사진을 본 ID 'hyhr****' 누리꾼은 "사람도 대낮에 저러기 쉽지 않은데 대단하군", ID 'llkkss****' 누리꾼은 "포옹? 싸우는 걸 수도", ID 'milkyw****' 누리꾼은 "이 사진을 누군가가 찍은 게 더 신기하다", ID 'alzi****' 누리꾼은 "도마뱀도 있는데 나는 없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purple@xportsnews.com

[사진 = 뜨거운 도마뱀 커플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김연아 시구, "포즈는 좋았으나 땅볼 시구로 마무리" '놀러와' 이정현 민낯 굴욕 "중국에서 아무도 못알아봐" 서효림 원피스, 이지아-한고은보다 더 빛이 나는 이유 손예진 루머 해명, "저 연예인 친구 많아요" 인맥까지 공개 김연우 아내 부잣집 딸, 김연우 "사랑이 더 싹터"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