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모이론의 환상' 바다에서 찍힌 UFO

입력 2011. 10. 12. 10:46 수정 2011. 10. 12. 10: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UFO(미확인비행물체)로 추정되는 비행체가 영국 남서부 콘월 주에 있는 코니쉬 해안에서 카메라에 잡혔다. 12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한 남자가 우연히 콘월 주의 테레네론 해안가를 산책하던 중 바다의 아름다운 풍경을 찍으려고 하다가 이상한 비행체를 찍었다고 전했다. 이 사진은 지난 8월 1일 오후 5시경에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남자는 자신의 컴퓨터에 디지털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다운로드하면서 이 신비한 '비행 물체'를 발견했다. 그는 이 사진을 즉각 1995년 데이브 길리함에 의해 설립된 콘월 UFO 연구센터에 보냈다.

연구센터 측은 "사진을 찍은 사람은 이전에 그 지역에서 비행체를 본 적이 없다"며 "집에서 컴퓨터에 다운로드하면서 비행체라는 것을 알았다"고 전했다.

연구센처 측은 "바다에 떨어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비행체 아래에 두 군데의 흔적이 있는데 그것은 비행체가 막 바다에서 나오면서 생긴 것으로 생각된다"고 밝혔다.

한편 인근 해군 항공기지 대변인은 그 시간에 군사비행기 운행이 없었다고 확인했다.

국민 주머니 털어 '공짜 천국' 만드나
은행예금보다 3배 이익… '수익형 별장' 인기
전라 노출까지… 글래머 오인혜 "난 자연산"
'망가진 몸' 女스타 낮뜨거운 사진 유출 충격
[포토] 별들이 떴다! 부산이 들썩~

한국아이닷컴 장원수 기자 jang7445@hankooki.com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