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동 현장에서 격정적 키스를?..폭발적 관심

최두선 입력 2011. 6. 18. 15:54 수정 2011. 6. 18. 15: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최두선 기자] 큰 부상이 염려되는 폭동현장에서 두 남녀가 아스팔트 길에 누워 키스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영국 일간지 더 선, 데일리메일 등 외신은 17일(현지시각) "캐나다 벤쿠버에서 아이스하키 경기가 열린 후 전쟁터를 방불케 하는 거리폭동이 시작됐다"며 "치열한 폭동 현장에서 키스하는 커플 사진이 전세계적인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 속 화제의 커플은 무장한 경찰과 군중 사이에서 꼭 껴안은 채 뜨거운 키스를 나누고 있다. 외신에 따르면 사진 속 주인공은 호주 출신으로 밴쿠버에서 6개월 째 바텐더로 일하는 코미디언 겸 배우 스콧 존스와 알렉스 토머스라는 여성인 것으로 밝혀졌다.

두 사람의 설명에 따르면, 당시 존스가 토머스와 함께 폭동을 피해 달리던 중 군중에 의해 여자 친구가 넘어지자 이를 보호하려 자신의 몸을 날렸고, 그녀에게 키스하며 "괜찮을거야"라고 말하는 장면이 사진기자에게 포착됐다는 것이다.

현재 존스와 토머스는 자신들의 모습이 전 세계에서 화제로 떠올랐다는 사실에 대해 매우 놀라워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을 최초 보도한 캐나다 공영방송 CBC는 "폭력이 난무한 폭동 현장에서 이 커플의 사진은 영원하게 남을 한줄기 빛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 gettyimagekorea/멀티비츠]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