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주인공 '말괄량이 삐삐', 현재 모습 공개

장영준 2011. 1. 7. 09: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장영준 인턴기자] 말괄량이 삐삐의 현재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7일 방송되는 KBS 2TV '스펀지 제로'에서는 추억의 영화속 주인공인 '말괄량이 삐삐'의 현재 모습을 공개한다.

지난 1977년 KBS를 통해 첫 방영된 '말괄량이 삐삐'는 기상천외한 생각과 괴력을 가진 여자아이가 주인공으로 나와 인기를 끌었다. 당시 '말괄량이 삐삐'는 여타 만화 속 주인공들과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많은 어린이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또 캐릭터의 인기만큼 이를 연기한 배우 잉거닐슨도 큰 인기를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삐삐를 연기한 잉거닐슨을 만나기 위해 스펀지 제작팀이 직접 스웨덴까지 찾아간다. 특히 소문만 무성했던 삐삐에 관한 황당한 이야기들을 잉거닐슨이 직접 밝혀줄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삐삐의 현재모습과 이에 얽힌 황당한 이야기들은 7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장영준 인턴기자 jjuny54@tvreport.co.kr

김성오 "유인나와 거품키스 찍고파" 솔직 고백추억의 주인공 '말괄량이 삐삐', 현재 모습 공개'원조 여신' 박주미 "올해 마흔됐어요" 최강 동안 인증한채아, 팬티스타킹만 신고 거리 활보? '하의실종' 굴욕담'마프' 김태희, 리얼 복통연기 '이런모습 처음이야'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