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전 김새롬·꽃남 정형돈..과거사진에 '화들짝'

김현록 2010. 7. 29. 18: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현록 기자]

김새롬의 데뷔 전 사진

방송인 김새롬, 시크릿의 한선화 등이 충격적인 과거사진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1일 방송을 앞둔 MBC 청춘 버라이어티 '꽃다발'은 지난주에 이어 아이돌의 편견을 깨기 위한 두 번째 시간으로 "아이돌은 과거에 놀았을 것 같다"는 편견을 깨기 위한 다양한 대결을 펼쳤다.

이 가운데 출연자들의 과거 사진을 통해 끼가 넘치는 과거를 알아보는 '이미지를 높여라' 코너에서는 포미닛, 시크릿부터 쿨룰라의 김지현, 유채영까지 다양한 스타들의 과거사진이 등장,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레이싱 모델 겸 방송인 구지성의 중·고등학교 졸업사진이 공개 되자, 구지성은 자신의 사진에 웃음이 터져 바닥에 주저앉았다는 후문. MC들은 구지성이 친오빠 사진을 가져왔다고 놀라워했다.

김새롬 또한 데뷔 전 사진 공개에 당황해 어쩔 줄을 몰라했다. 김새롬은 녹화장을 뛰쳐나가며 사진 속 인물은 모르는 사람이라고 발뺌했다는 후문이다.

MC 김용만과 정형돈 또한 예외가 아니었다. 정형돈은 지금과는 180도 다른 꽃미남 모습의 사진을 공개해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복근이 보이는 수영복 차림 과거사진은 전 출연자의 눈을 의심하게 만들었다.

이어 공개된 김용만은 박진영과 꼭 닮았던 과거 사진은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정형돈의 과거 사진

${IC02[관련기사]☞ MBC 새예능 '꽃다발'·'꿀단지', 6.7-5.4% 출발'꽃다발' 첫방.. 시크릿'국민돌' 등극'꿀단지'·'꽃다발'..MBC 새 예능은 3글자, 왜?25일 첫방 '꽃다발', '영웅호걸'과 다른점은?'꿀단지'·'꽃다발'..MBC 일요예능 '지각변동' 예고

스타일, 그 이상을 창조하는 신개념 패션미디어 '스타일M'

roky@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현록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