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간 신세경 '눈부신 해변의 여인'

2010. 6. 1. 17: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나우뉴스]

배우 신세경이 하와이를 배경으로 찍은 화보 같은 사진들을 공개했다.

신세경은 지난달 29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Hawaii'란 폴더를 따로 만들어 하와이 여행에서 촬영한 사진들을 공개했다. 신세경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번 하와이행은 모 케이블 채널과 진행된 론칭 프로그램 촬영 일정을 위한 여행이었다.

사진 속에서 신세경은 와이키키 해변, 현지 레스토랑 등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배경을 바탕으로 모델 못지않은 고혹적인 미모를 뽐내고 있다.

또 신세경은 최근 결혼을 하고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난 작곡가 윤일상 부부와 현지에서 만나 스텝 일행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기도 했다. 이 같은 사실은 윤일상이 자신의 트위터에 남긴 메시지에 의해 알려졌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느 각도에서 봐도 화보다.", "세경씨 천상 여자같다.", "미모절정이다. 세경씨 남친은 좋겠네." 등 다수의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세경은 오는 7월부터 2011년 3월까지 계속되는 대학로 연극 축제 '무대가 좋다'의 홍보대사로 발탁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진 = 신세경 미니홈피

서울신문NTN 오영경 인턴기자 oh@seoulntn.com

별난 세상 별난 뉴스( nownews.seoul.co.kr)[ ☞ 서울신문 구독신청] [ ☞ 나우뉴스, 이제 아이폰에서 보세요]-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