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옴므파탈' 파격 변신..새 음반 재킷 사진 공개

양승준 2010. 3. 22. 08: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가수 비

[이데일리 SPN 양승준 기자] 가수 비가 '옴므파탈'로 변신했다.22일 비 소속사 제이튠엔터테인먼트는 오는 4월1일 비 스페셜 음반 발매에 앞서 새 음반 재킷 사진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비는 눈 아래 긴 인조 눈썹을 붙이고 다크 메이크업을 해 강렬한 모습을 연출했다. 또 어깨 아래까지 늘어뜨린 긴 웨이브 머리는 이전 비에게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이다.

비는 재킷 사진 외에도 이날 새 음반 타이틀도 공개했다. 제목은 '백 투 더 베이직'(BACK TO THE BASIC).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백 투 더 베이직'은 기본으로 돌아간다라는 뜻으로 2002년 5월 데뷔해 어느덧 데뷔 8년째를 맞이하는 비이지만, 여전히 마음가짐은 초심과 같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비의 새 음반은 22일부터 핫트랙스,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신나라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앨범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 관련기사 ◀

☞비·보아·효리·세븐…톱★ 컴백에 대처하는 법

☞비, 4월1일 컴백…"화려한 무대 보여줄 생각에 행복"

▶ HOT스타 연예화보 - 모바일 SPN1008 < 1008+nate/show/ez-i ><저작권자ⓒ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이데일리 SPN>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