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산다라박 '뮤직뱅크' 트로피 깨트려 눈물

2009. 7. 27. 12: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기그룹 2NE1의 산다라박이 '뮤직뱅크'의 트로피를 깨트린 사실이 화제다. 산다라박은 25일 마이크로블로그 '미투데이'에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KBS2)에서 수여한 1위 트로피를 실수로 깨트리고 울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화제의 사진은 산다라박이 양손에 부서진 트로피와 눈물을 휴지로 만들어 붙여 울고 있다는 설정의 애교섞인 모습이다.

 그녀는 사진과 함께 '쥬륵쥬륵… 어제 깨트린 트로피ㅠ 흑흑흑 어떡하죠…. 본드랑 풀로 붙여봤는데 안붙어요. 사장님은 이거 뿌셔진거 아실까요? 뭐라고 말씀드려야될까요…ㅠㅠ 아이고. 나 잠수탈래요!!! ㅋㅋㅋ뿅~!'이란 짧은 글을 남겼다.

 네티즌들은 '힘내요. 또 받으면 돼요' '강력 본드를 사 주겠다' '트로피가 예쁘게 부서진 거 같아요' 등 격려와 애교어린 댓글 350여개를 남겼다.

 2NE1은 지난 24일 '뮤직뱅크'에서 '아이돈케어'(I don't care)로 1위를 차지했다. 당시 산다라박은 앙코르를 부르다 실수로 트로피를 깨트렸고, 멤버들이 당황하는 모습이 그대로 방송돼 화제가 됐다.

  <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scnewsrank > 하나, 등 문신에 그렇게 깊은 뜻이 박한별, 환상 S라인과 명품 복근 드러내

김민희, 섹시 바니걸로 깜짝 변신해 화제

이승엽, 후반기 1군 승격 시험...27일 1군 훈련에서 결정

추신수, 결승타점 포함 멀티히트 활약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