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나이·성형 논란에 입열다 "82년생, 자연미인은.."

김수진 기자 입력 2009. 1. 29. 14:53 수정 2009. 1. 29. 14: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이시영 ⓒ임성균 기자 tjsrbs23@

대박신예 이시영이 나이와 성형논란에 대해 솔직한 속내를 밝혔다.이시영은 29일 오전 스타뉴스와 인터뷰에서 최근 그에게 쏟아지고 있는 뜨거운 관심과 함께 인터넷 상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나이와 성형에 대해 밝혔다. 특히 나이에 비해 어려보이는 동안으로 나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게 사실이다.

"82년생이 맞다"고 솔직하게 밝힌 이시영은 "요즘 신인 연기자들에 비해 내가 출발이 늦다. 오디션을 보러가도 '왜 일찍 시작하지 그랬냐'는 식의 반응이 대다수였고 내 나이에 대해 부담스러워하시는 관계자 분들이 많았다. 84년생으로 프로필이 되어 있는 건 흔히 말하는 방송나이다"고 설명했다.

이시영은 "사실 나이를 속이려고 한 의도는 전혀 없었다. 82년생이라는 게 알려지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나 부담도 없었다"고 속내를 드러냈다.

그는 성형의혹에 대해서도 속 시원하게 밝혔다. 이시영은 "자연미인은 아니다"고 수줍게 웃으며 "성형을 한 곳이 있다"고 말했다.

이시영은 이 자리에서 "과거 난 날씬한 몸매는 아니었다. 살을 빼기 위해 재즈댄스를 시작했고 3년 정도 됐다. 재즈댄스 학원에 가면 6시간이고 7시간이고 춤을 춘다"고 밝히기도 했다.

"배우는 무조건 연기를 잘해야 된다고 생각한다. 연기가 정말 너무나 하고 싶었다. 나는 아직 시작도 하지 않았다. 연기에서도 최선을 다할 것이다"는 이시영의 앞날이 기대를 모은다.

이시영은 방송중인 KBS 2TV 월화미니시리즈 '꽃보다 남자'와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우리결혼했어요' 등에 출연하며 '제 2의 심은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관련기사]☞ 신비★ 이시영 "오디션서 수없이 떨어졌다"(인터뷰)미모+엉뚱함, '꽃남' '우결' 이시영 떴다!이민호 이시영 국지연..준비된 신인들, 안방극장 강타모바일로 보는 스타뉴스 "342 누르고 NATE/magicⓝ/ez-i"skyaromy@mtstarnews.com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

김수진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