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신혼부부 정형돈-한유라, 커플티 입고 달콤한 허니문 떠나요~[포토엔]

2009. 9. 13. 19: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정유진 기자]1년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정형돈-한유라 부부가 달콤한 허니문 길에 올랐다.9월 13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63빌딩 컨벤션 센터에서 웨딩마치를 울린 정형돈-한유라 부부는 이날 오후 6시 30분께 인천국제공항에 모습을 나타냈다.

웨딩카를 타고 공항에 도착한 정형돈-한유라 부부는 귀여운 커플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흰 후드티로 커플룩을 맞춰 입은 두 사람은 모자를 깊게 눌러쓰고 나타나 외부의 시선을 피했다.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두 사람은 핑크 앤 화이트의 커플 캐리어를 끌고 출국 수속을 밟으며 시종일관 입가에 웃음띤 모습으로 평범한 신혼 부부의 감정을 엿보게 했다.

한편 이날 결혼식은 주례없는 예식으로 진행된 가운데 1부 사회는 유재석, 2부 사회는 전현무 KBS 아나운서가 맡았다. 축가는 가수 김종국과 바다(본명 최성희)가 불렀으며 MBC '무한도전' 거성 박명수 역시 깜짝 축가를 불러 눈길을 끌었다.

이날 결혼식에는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노홍철, 리쌍 길 등 '무한도전' 멤버과 김태호 PD를 비롯해 강호동, 붐, 박건형, 바다, 현영, 김제동, 이윤석, 김용만, 홍록기, 박수홍, 김효진, 박준형-김지혜 부부, 조원석, 전현무 아나운서, 김나영, 문세윤, 임하룡, 김학래, 정성호 등 개그맨 선후배들이 총출동, 500여 명의 하객이 자리를 빛냈다.

정형돈과 한유라씨는 2008년 10월 종영된 SBS '미스터리 특공대'에서 작가와 출연자로 처음 만나 호흡을 맞춘 뒤 연인 사이로 발전, 부부의 연까지 맺게 됐다. 신접살림은 정형돈이 현재 생활하고 있는 김포 부근의 주택에 마련했다.

정유진 noir1979@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