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잡고 걷는 펭귄 포착, 설원 위의 낭만적인 커플 '사랑스러워'

입력 2011. 12. 14. 09:31 수정 2011. 12. 14. 09: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민경자 기자] 마치 연인처럼 두 손을 꼭 잡고 걷는 펭귄의 모습이 포착됐다.

12월13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펭귄 커플의 로맨틱한 장면을 보도했다. 이 사진은 남극 포트록로이(Port Lockroy)에서 루마니아 사진작가 Silviu Ghetie(43)에 의해 촬영된 것으로 한 폭의 그림을 연상케 했다.

사진 속 펭귄은 보기만해도 시린 남극의 눈밭에서 두 손을 꼭 잡고 서 있는 모습이다. 서로의 얼굴을 바라보며 있는 모습이 마냥 사랑스러워 보인다. 저 멀리 펭귄 무리들이 있는데 무리와 떨어져 있어도 이 펭귄커플은 고독하기는 커녕 낭만을 즐기는 것 같다.

사진작가 Ghetie는 "첫 번째 예술적인 야생 동물 사진이다. 이 사진을 내가 찍긴했지만 너무 놀랐다"고 전했다.

이어 "펭귄이 뒤에서 보면 마치 인간처럼 손을 잡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아름다운 풍경앞에서 두 연인이 손을 잡고 서로의 눈을 바라 보고 있는 것. 이것이 재미있을 것이라 생각했다"며 "이들은 한 2분정도 저렇게 서있다 이동했다"고 설명했다. (사진출처: Silviu Ghetie 홈페이지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다이어트 성공하려면 "겨울을 노려라!"

▶ 무한도전 2012 달력특집 카메라는 무엇일까?

▶ 김재우 성형고백, 당당히 받는 남성 성형 증가

▶ 송년회 핫 키워드 '핫팬츠' … 각선미 뽐내려면?

▶ 홍수아 망언 스타 등극 "자꾸 빠지는 걸 어떡해…"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